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방탄소년단 제이홉, 퍼렐 윌리엄스·돈 톨리버 신곡 피처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새로운 피처링 곡을 발표한다.

21일 오후 2시(이하 한국시간) 제이홉이 피처링 한 돈 톨리버(Don Toliver)의 신곡 ‘LV Bag (feat. Pharrell Williams & j-hope of BTS)’ 음원이 공개됐다. 제이홉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이 노래는 스웨그 넘치는 비트 위에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힙합(Hip hop) 장르의 곡이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관련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 제이홉 관련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LV Bag (feat. Pharrell Williams & j-hope of BTS)’은 올 1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럭셔리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남성복 가을-겨울 2025 쇼’(Men's Fall-Winter 2025 Show)에서 피날레 음원으로 최초 공개됐다. 당시 현장에 깜짝 울려펴진 신곡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렸다. 이후 곡의 정식 발표에 대한 요청이 쏟아졌고, 지난 15일 돈 톨리버가 SNS를 통해 발표 일자를 확정 지으면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LV Bag (feat. Pharrell Williams & j-hope of BTS)’은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는 퍼렐 윌리엄스가 쇼를 위해 특별히 노래를 제작했고, 그의 제안으로 제이홉과 돈 톨리버가 합류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3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달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j-hope ‘Beginning of a New Dream’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기습 게재하며 미국 등지에서 작업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또한 2월 말부터는 월드투어에 돌입하고 7월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 헤드라이너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제이홉, 퍼렐 윌리엄스·돈 톨리버 신곡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