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승부', 3월 26일 극장 개봉 확정⋯포스터엔 유아인 없이 이병헌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승부'가 드디어 극장 개봉된다.

영화 '승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이병헌)이 제자와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로 다시 한번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오는 3월 26일 개봉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승부' 이병헌 포스터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승부' 이병헌 포스터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공개된 포스터에서 올타임 대한민국 연기 레전드 이병헌은 대한민국 최고의 바둑 레전드 조훈현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또한, 조훈현 국수의 승부사적 모습까지 그대로 담겨 있어, 포스터만으로도 영화의 압도적인 힘을 느끼게 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 배우 이병헌은 2023년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후 2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해 극장가의 승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OTT 글로벌 기대작 '오징어 게임3' 공개를 앞두고 있을 뿐 아니라, 해당 시리즈를 통해 세계적인 배우로 인정받고 있기에 '승부'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승부'는 '보안관'의 김형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공작', '검사외전' 등을 제작한 영화사월광이 만든 작품이다. 이창훈 역을 맡은 유아인이 마약 상습 투약 혐의로 논란을 일으키면서 공개 여부가 불투명했지만, 최근 넷플릭스가 아닌 극장 개봉을 결정하게 됐다. 이에 따라 '승부' 측은 유아인을 전면 배제하고 이병헌만 부각시키는 것으로 홍보 방향을 잡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부', 3월 26일 극장 개봉 확정⋯포스터엔 유아인 없이 이병헌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