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부터 1일"⋯'모텔캘리' 이세영-나인우, 애정 뚝뚝 공식커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나인우가 공식 커플 모멘트로 설렘을 선사한다.

6일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연출 김형민, 이재진/극본 이서윤/이하 '모텔캘리') 측이 이세영과 나인우의 애정 뚝뚝 커플샷을 공개했다.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나인우 스틸. [사진=MBC]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 나인우 스틸. [사진=MBC]

두 사람은 지난 8회에서 "우리 사귀자"라는 연수(나인우 분)의 돌직구 고백으로 엔딩을 맞이하며, 연인으로 본격 출발을 예고한 바. 강희(이세영 분)와 연수의 꽁냥꽁냥한 애정행각을 통해 이들이 '공식 커플'이 됐음을 짐작할 수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연수는 자신의 방에 들어오자마자 방 안에 숨어있는 강희를 발견하고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 곰돌이 인형 뒤에 숨어있는 강희를 바라보는 연수의 꿀 떨어지는 눈빛과 한껏 치솟은 입꼬리에서 숨길 수 없는 애정이 여과 없이 드러난다.

이와 함께 연수 앞에서 180도 달라진 강희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고조시킨다. 그간 강희는 연수를 애써 밀어내기 위해 모진 행동을 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던 바. 마침내 연인이 된 지금, 이제껏 꾹 참았던 애정 표현을 마음껏 드러내는 강희의 러블리한 모습이 절로 웃음을 머금게 한다.

이처럼 스틸만으로도 간질간질한 설렘이 폭발하는 강희와 연수의 애정 행각이 본 방송에서 어떻게 담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텔캘리' 제작진은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9회에서는 그동안 시청자들을 애태웠던 강희, 연수가 마침내 공식 연인으로서 아낌없는 커플 모멘트를 쏟아낼 예정"이라며 "과연 강희와 연수는 하나읍 레이더망 안에서 무사히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지, 친구가 아닌 공식 연인으로서 더욱 케미를 발산할 강희, 연수의 모습은 어떨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는 오는 7일 밤 9시 5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부터 1일"⋯'모텔캘리' 이세영-나인우, 애정 뚝뚝 공식커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