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표예진, '12시엔 주현영' 스페셜 DJ⋯이제훈·장나라 지원사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표예진이 '12시엔 주현영'의 스페셜 DJ로 나서는 가운데 장나라와 이제훈이 등판한다.

표예진은 휴가를 떠난 주현영을 대신해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 스페셜 DJ를 맡는다. 그는 2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 '12시엔 주현영'의 진행을 맡아 청취자들을 만나게 됐다.

배우 표예진이 29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표예진을 응원하기 위해 절친한 배우들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4일에는 드라마 'VIP'를 통해 표예진과 각별한 친분을 쌓은 장나라가 출연한다. 장나라는 표예진과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며 절친한 선후배간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6일에는 '모범택시'에서 표예진과 인연을 맺은 이제훈이 출연한다. 지난달 '2024 SBS 연기대상'에 시상자로 나서 '모범택시3' 방영을 언급한 두 사람이라 라디오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이외에도 표예진은 '12시엔 주현영'의 다채로운 코너를 맡아 진행하며, 한낮의 충전이 필요한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표예진, '12시엔 주현영' 스페셜 DJ⋯이제훈·장나라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