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창작 초연 뮤지컬 '너의 결혼식'이 3월 20일 개막한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2018년 개봉 당시 282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박보영·김영광 주연의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원작 영화의 재미와 감동은 그대로 가져오면서 스토리에 풍성함을 더하고 캐릭터들의 서사도 한층 강화하여 엉뚱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의 추억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 [사진=㈜필름케이]](https://image.inews24.com/v1/f5eea82f6c517f.jpg)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사회 초년생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매력적인 넘버들로 잊지 못할 첫사랑의 추억과 이별의 아픔, 성장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다.
고등학교 시절 전학 온 승희에게 첫눈에 반해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황우연 역은 김인성, 노윤, 홍주찬이 맡는다. 우연의 첫사랑이자 3초의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환승희 역에는 강혜인, 이봄소리, 유소리가 캐스팅되었다.
이어 이종석, 박준형, 조현우, 남민우, 성재, 최반석, 박세훈, 노현창, 이미주, 방가희가 출연한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동명 영화를 제작한 ㈜필름케이가 제작을 맡았다. 제작사 ㈜필름케이 김정민 대표는 "첫사랑 같은 작품인 '너의 결혼식'을 필름케이 첫 뮤지컬로 만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승희를 향한 우연이의 일편단심의 마음으로 공연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너의 결혼식' [사진=㈜필름케이]](https://image.inews24.com/v1/ed1b9d9aac2ad1.jpg)
극작, 작사는 뮤지컬 '안테모사'의 오혜인 작가가 맡았으며, 뮤지컬 '태양의 노래', 연극 '맥베스 레퀴엠'의 한보람 작곡가가 음악으로 참여한다. 여기에 뮤지컬 '태양의 노래' '아가사', 연극 '엘리펀트 송' '클로저' 김지호 연출이 함께해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다.
3월 20일부터 6월 8일까지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