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BC방송연예대상] '나혼산'→'시골마을' 이장우, 멀티플레이어상 "인복 많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장우가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멀티플레이어상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전현무와 이장우, 윤은혜의 진행으로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올해 MBC 예능에서 활약한 예능인, 30주년 연예대상에 걸맞게 MBC예능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장우가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수상소감을 이야기 하고 있다. [사진=MBC]
이장우가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수상소감을 이야기 하고 있다. [사진=MBC]

'시골마을 이장우'와 '나 혼자 산다' '대장이반찬' 등에 출연한 이장우가 멀티플레이어상을 수상했다.

이장우는 "오늘 MC를 생각하고 왔는데 너무 어렵다. (전)현무 형을 옆에서 보니'너무 힘들게 일하고 있구나' 생각이 든다. 예능이 쉬운줄 알았는데 정말 어렵게 만들고 있더라. 이 자리까지 오게 한 '나혼자산다'와 반찬 너무 재미있게 만든 '대장이 반찬', 그리고 '시골마을 이장우'의 김제 할머니 할아버지 형님들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출연 예능을 하나하나 언급했다.

그는 "인복이 많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고 편안한 이장우의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방송연예대상] '나혼산'→'시골마을' 이장우, 멀티플레이어상 "인복 많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