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뷔 9년 우주소녀, 설맞이 한복인사 "우정아 우정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가 설 연휴를 맞아 활기찬 새해 인사를 전했다.

우주소녀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설맞이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우주소녀는 파스텔톤의 한복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과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단체 사진에서는 다 함께 모여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미소를 보여줘 설 연휴의 시작을 화사하게 밝혔다.

우주소녀 새해인사 [사진=스타쉽]
우주소녀 새해인사 [사진=스타쉽]

우주소녀는 "유독 빠르게 느껴졌던 2024년이 지나고 벌써 2025년 설 연휴를 맞이했다. 새해에는 더 많은 분들이 웃을 일만 가득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즐겁고 건강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 특히 우리 우정(공식 팬클럽명)들 항상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고, 우정아 우정해!"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2016년 '모모모(MoMoMo)'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았다. '이루리' '언내추럴(UNNATURAL)' '너에게 닿기를'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이루리'는 지난 1월 1일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6년 연속 역주행 1위를 기록했다.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개인 활동을 펼쳤다. 배우 추소정(엑시)은 tvN 월화 드라마 '이혼보험' 출연을 앞두고 있고, 설아는 지난해 팀 내 첫 솔로 주자로 나서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배우 김지연(보나)은 SBS 월화 드라마 '귀궁' 주연에 발탁돼 활약할 예정이며, 수빈은 현재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와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MC로 활약 중이다.

우주소녀 새해인사 [사진=스타쉽]

배우 손주연(은서)은 지난해 11월 영화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을 통해 성공적으로 스크린 데뷔를 마쳤으며, 여름은 유튜브와 틱톡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다영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SBS FiL, SBS M '백팩 프렌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올라운더'임을 입증했고, 연정은 지난해 뮤지컬 '리지'에서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했다.

그룹 활동은 물론 개인으로서도 끊임없는 도전을 펼쳐온 우주소녀는 2025년에도 멋진 활약을 보여줄 계획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9년 우주소녀, 설맞이 한복인사 "우정아 우정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