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송가인과 코요태 등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 인사를 전했다.
제이지스타는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코요태, 송가인, 리누,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의 설 인사 영상과 손 편지를 공개했다.
코요태는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웃을 일들이 가득한 날들만 있기를 바란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설날 맞이하시길 바란다"라며 멤버들 각자 직접 손 편지를 썼다.
![](https://image.inews24.com/v1/78a29d0ee0cb02.jpg)
특히 결혼을 앞둔 김종민은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화이팅!"이라고 격려했다.
송가인 역시 손 편지로 팬들에게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송가인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규 4집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가인;달' 홍보도 잊지 않았다.
리누는 "행복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마음 담아 기도한다. 좋은 음악으로 자주 인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손 편지로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은 한복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안지완은 "올해는 더 대박나시고,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라고, 김희진은 "지난 한 해는 힘든 일이 많았던 한 해 같았는데, 올 한해는 여러분께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윤서령은 "지난 한해 동안 많은 관심 주셔서 이렇게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