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설의 리그' 안산·임시현·최미선·남수현, 반전의 현역네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가 설 연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예능 '전설의 리그'의 안산, 임시현, 최미선, 남수현 '현역 네컷' 사진이 공개됐다.

각종 SNS 플랫폼에 공개된 '현역 네컷'에는 우리나라 양궁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양궁 현역 4인방' 안산, 임시현, 최미선, 남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세계 최강 양궁 실력을 자랑하는 카리스마 '국대'가 아닌 브이와 볼하트는 물론 곰돌이 포즈까지 선보이는 네 사람의 모습은 뜻밖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전설의 리그' 관련 이미지 [사진=SBS]
'전설의 리그' 관련 이미지 [사진=SBS]

한편, '양궁 현역 4인방'이 출격하는 SBS 설날 특집 '전설의 리그'는 대한민국 양궁 레전드들의 시대를 초월한 승부를 그리는 스포츠 예능으로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양궁' 레전드들과 현역들이 총출동해 '전설 중의 전설'을 가린다.

앞서 공개된 '레전드 라인업'에는 기보배와 윤미진, 장혜진, 주현정, 윤옥희, 최현주, 이성진, 김문정 선수가 이름을 올렸고, '국가대표 캐스터' 배성재와 유튜버 침착맨, 그리고 '2024 파리올림픽' 남자 리커브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이우석 선수가 해설진으로 함께 한다.

대한민국 양궁 레전드들의 시대를 초월한 승부가 기록될 SBS 설날 특집 '전설의 리그'는 설 연휴 중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설의 리그' 안산·임시현·최미선·남수현, 반전의 현역네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