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BS연기대상] 우수상 신현준 "촬영중 母 소천, 외롭지 않으시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신현준이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에 이어 장편드라마 우수상을 수상했다.

11일 밤 9시20분 KBS 2TV에서 '2024 KBS 연기대상'이 방송됐다. 'KBS 연기대상' 녹화는 지난해 12월31일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방송인 장성규와 배우 서현, 문상민이 진행을 맡았다.

'2024 KBS 연기대상' 신현준 [사진=KBS ]

올해 '다리미 패밀리'로 활약한 신현준은 "아직 촬영이 남았다. 뜨거울 때 시작해 추운 현재도 계속하고 있다. 웃음 잃지 않고 최선 다해주는 스태프들 사랑한다. 정말 멋지고 아름답다. 감사하다"라며 "바쁜 스캐줄에도 잠시 만나서 작품과 캐릭터, 연기 이야기하는 순간들이 행복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나는 스무살 때 '장군의 아들'로 데뷔했다. 지금까지 연기하면서 힘들고 지칠때 항상 곁에 있어준 영양제 건강보조제 화장품들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농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곧이어 "드라마 찍을 때 사랑하는 어머니가 소천하셨다. 굉장히 힘들었는데 많이 위로해주시고. 함께 해줘서 많은 위로가 됐다. 어머니를 많은 분들이 보고 싶어하시고 그리워하시는 걸 느낀다. 하늘나라에서 외롭지 않고 어머니가 늘 웃으시길 바란다. 세상 모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꿈을 꾸는 나라되도록 기여하겠다"고 덧붙여 울림을 전했다.

한편 'K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는 '개소리' 이순재, '다리미 패밀리' 박지영, 김정현,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미녀와 순정남' 지현우, 임수향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S연기대상] 우수상 신현준 "촬영중 母 소천, 외롭지 않으시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