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산' 조아람, 이사 3개월 된 스위트홈 공개⋯반려 물고기 전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조아람이 취향과 감성을 모두 잡은 '집순이' 자취 라이프를 공개한다. 꼼꼼하게 식물을 관리하는 '식집사'의 면모는 물론 반려 물고기를 키우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집에서 자신만의 행복을 즐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야! 무지개 나 혼자 잘 해요' 특집의 두 번째 주인공인 배우 조아람의 일상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조아람이 자취 생활을 공개한다. [사진=MBC]

배우 조아람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눈도장을 찍은 신예다. 1년 3개월 차 새싹 자취러인 조아람은 이사한 지 3개월 된 스위트 홈을 공개한다.

포근하고 아늑한 쉼터 같은 콘셉트로 꾸며진 '아람 하우스'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과 여행을 좋아하는 그의 취향이 묻어나는 인테리어 아이템들로 채워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잘 때 문이 보이면 안 된다'라는 풍수지리(?)에 맞춰 가벽을 설치하고 커튼을 달아 빈 공간을 활용하는 등 홈인테리어에 진심인 면모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조아람은 눈을 뜨자마자 분주하게 움직이며 '집순이'의 모닝 루틴을 보여준다. 습도계를 들고 집안 곳곳의 화분들의 상태를 점검하며 '식집사'가 되는가 하면, 거실 한편에 자리 잡은 어항 속 반려 물고기들을 꼼꼼하게 살핀다.

특히 조아람은 키운 지 6년 차인 반려 물고기들을 위해 전용 청소용품을 활용해 물속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손으로 물의 온도를 체크하며 '물맞댐'까지 하는 등 현란한 손놀림으로 전문가다운 포스를 보여준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산' 조아람, 이사 3개월 된 스위트홈 공개⋯반려 물고기 전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