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엠피엠지 위크'가 올해도 찾아왔다.
엠피엠지는 오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5’(이하 엠피엠지 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9회를 맞는 엠피엠지 위크는 엠피엠지 소속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함께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자리로, 매년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주목받아왔다.
이번 엠피엠지 위크의 슬로건은 'PICK YOUR TASTE'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될 예정이다. 엠피엠지 위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는 위크 기간 동안 선보일 프로그램들을 상징하는 감각적인 오브제로 디자인되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열린 'MPMG WEEK 2024’에서는 소란, 쏜애플, SURL, 솔루션스, 터치드(TOUCHED), 유다빈밴드 등 엠피엠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선한 셋리스트와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의 엠피엠지 위크는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엠피엠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선한 조합으로 협업 공연을 펼치는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부터 민트페이퍼 브랜드 공연인 '78라이브(78LIVE)'와 'Another Nice Day'(어나더나이스데이/A.N.D)를 비롯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며 등산을 즐기는 '산악 출정식', 엠피엠지 크리에이티브팀이 준비한 1년간의 작품과 기록을 전시하는 'st:ART', 신규 바이닐을 만나볼 수 있는 '레코드 라운지' 등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음악계를 이끌어갈 신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오디션 '블루 오션(BLUE OCEAN)’과 민트페이퍼가 주관하는 싱어송라이터 오디션 '원콩쿨'도 이번 MPMG 위크 기간 동안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엠피엠지는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음악을 통해 공감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한 주를 만들고자 한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엠피엠지 위크의 세부 일정과 참여 아티스트는 MPMG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