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3에 영희의 친구 철수가 등장한다. 공개일은 아직 미정이다.
넷플릭스는 1일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스페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티저 포스터에는 '오징어 게임'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영희와 시즌2 마지막회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해 궁금증을 일으킨 철수가 담겼다. 영희와 철수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등장하는 대표적인 인물.
하지만 영희는 '오징어 게임'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잔혹한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로 공포의 대상으로 표현됐다. 그런 가운데 새롭게 등장하는 철수가 영희와 얼마나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지 기대가 쏠린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측은 유튜브 공식 계정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처음 이 영상에는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하지만 이는 비공개로 전환됐고, 곧 "'오징어 게임' 시즌 3, 2025년 공개"로 변경됐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공개일은 아직 미정이다"라고 말했다.
3년 만에 돌아온 '오징어 게임' 시즌2는 공개 즉시 넷플릭스 글로벌 1위에 등극하며 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1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공개 4일 만에 680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TV 시리즈 전체 1위에 올랐다.
이는 '웬즈데이'가 경신했던 공개 첫 주 5010만 시청수를 훨씬 뛰어넘는 기록으로, 벌써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 시리즈(비영어) 7위에 등극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