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하·이상민·박나래·박명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너무 힘든 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하하, 이상민, 박나래, 박명수 등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들을 향한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하하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너무 힘든 날이다. 희생자분들의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겠다"라며 "가늠할 수 없는 고통을 겪고 계실 유가족분들을 위해서 기도하겠다"라고 전했다.

'하하의 슈퍼라디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DJ 하하 [사진=KBS ]

이상민은 "제주항공 7C2216편 여객기 사고 희생자분들을 추모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어떤 말로도 유가족분들께 위로가 되기는 힘들겠지만 삼가고인의 명복을 빈다. 항상 곁에서 기도 드리겠다. 너무 아프다"라고 말했다.

박나래와 박명수는 흰 국화 이미지와 함께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했다. 이들 외에도 조세호, 박지윤, 도경완, 장윤정, 김장훈, 김나영, 이청아, 이영자, 박준형 등이 이번 참사에 마음 아파하며 애도를 전했다.

이날 오전 9시쯤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 항공기가 착륙 중 추락해 활주로 외벽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항공기에는 승객 175명·승무원 6명 등 181명이 탑승해 있었으며 2명이 구조됐다. 전남소방본부는 탑승자 181명 중 구조된 2명을 제외하고 대부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이날 생방송 예정이던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이 취소됐고, '1박2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복면가왕', '런닝맨', '냉장고를 부탁해' 등 각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은 대거 결방됐다. 영화 '하얼빈'의 배우 현빈의 '뉴스룸' 인터뷰 방송 역시 연기됐다.

김나영, 이청아, 이영자 등은 콘텐츠 업로드를 연기했으며, 김장훈은 순천콘서트를 급하게 취소하고 애도의 뜻을 전했다. 또 30일 진행 예정이었던 도경수, 원진아 주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제작보고회도 취소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하·이상민·박나래·박명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너무 힘든 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