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명수 "'무한도전' 20주년, 완전체 나와 인사하자고 얘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MBC '무한도전' 20주년 행사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오분순삭'은 16일 '무도 20주년 일력 최초 공개. 무도 비하인드 탈탈 털며 일력 언박싱했슴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오분순삭' 박명수 영상 갈무리 [사진=유튜브 오분순삭]

이 영상에는 박명수가 출연해 '무한도전' 20주년 일력을 언박싱하며 '무한도전' 비하인드 스토리 및 20주년 행사에 대해 얘기했다.

박명수는 "실제로 얘기를 좀 했다"며 "완전체가 나와서 다같이 인사 정도는 할 수 있지 않냐는 얘기를 건넸다"고 말하며 '무한도전' 멤버들과 20주년 행사를 치를 수도 있는 가능성을 언급했다.

박명수는 "'무한도전'은 역시나 멤버들 합이 맞고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내 마음대로 이걸 된다 안 된다 할 순 없지만 나는 된다. 나는 된다는 것. 여러분이 부른다면 달려오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20주년을 맞아 '무한도전' 한 편만 찍어달라"는 한 팬의 댓글을 본 박명수는 "나는 된다. 나는 지금 혼자만의 무한도전을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박명수는 '무한도전' 일력을 언박싱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하는 것으로 안다"며 "좋은 곳에 쓰니까 추억을 돈 주고 사라"고 덧붙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 "'무한도전' 20주년, 완전체 나와 인사하자고 얘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