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이TV] 송혜교 "'더글로리' 성공 부담…'검은 수녀들'로 장르 여신 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1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배우 송혜교가 1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글로벌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의 강렬한 연기를 통해 호평을 받은 송혜교는 '더 글로리'를 언급하며 "너무 큰 사랑을 받아 어떤 작품을 해야 할까 다음 작품이 부담이 된 건 사실이다"며 "장르물을 연기하고 그런 연기가 재밌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후 시나리오를 볼 때 장르물을 더 많이 봤다"고 말했다.

MC 박경림이 '장르 여신'에 도전할 것이냐고 질문하자 "많이 모자르겠지만 앞으로 장르 여신이 될 수 있게 열심히 할 것"이라며 밝혔다.

한편,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국 오컬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주목도를 높인다. 2025년 1월 24일 극장에서 개봉.

배우 송혜교가 1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영상=정소희 기자]
배우 송혜교가 16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검은 수녀들'(권혁재 감독)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영상=정소희 기자]
/정소희 기자(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이TV] 송혜교 "'더글로리' 성공 부담…'검은 수녀들'로 장르 여신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