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타블로, "대학시절 여교수와 사귄 적 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학교때 교수님과 사귄 적이 있어요."

힙합 그룹 에픽 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지난 16일 경기도 고양시 SBS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야심만만 만명에게 물었습니다' 녹화에서 깜짝 놀랄만한 연애 경험담을 공개했다.

타블로가 이같은 고백을 하게 된 이유는 이날의 대화 주제가 '이 사람과 사랑에 빠지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나도 모르게 사랑에 빠져버린 상대'에 관한 것이었기 때문이다.

미국의 명문 스탠포드 대학에서 영문학 석사를 받은 타블로는 "셰익스피어를 좋아해서 한 교양과목 여교수와 친해졌다"면서 "수업이 끝나면 종종 커피 한잔 하자고 하길래 내가 무슨 얘기를 할까 물으면 셰익스피어 얘기를 하자고 말하곤 했다"며 웃었다.

하지만 막상 그 교수와 단둘이 만나면 셰익스피어 얘기보다는 개인적인 얘기를 주로 했다고 한다. 또한 수업시간에는 타블로가 별 말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괜히 "타블로 말이 맞다"면서 맞장구를 쳐주는 등 은근히 호감을 표시했다는 것이다.

타블로는 "나도 그 분을 정말 사랑하게 되면서 잠시 교제했지만 학기가 끝나면서 헤어지게 됐다"면서 "사실 그 과목 공부를 정말 안했는데 A+를 받아서 죄책감도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그는 이어 "이렇게 말하면 마치 저의 전체 학점에 대해 의문이 생길 것 같은데 (다른 과목은) 그렇지 않았다"고 웃으며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이날 녹화분은 오는 12월5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배영은 기자 youngeu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블로, "대학시절 여교수와 사귄 적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