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지거전' 열풍 잇는다…유연석, 새해 팬미팅 '시크릿코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활약 중인 배우 유연석이 다가오는 새해에 팬미팅을 개최한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유연석이 2025년 1월 18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2025 유연석 팬미팅 'The Secret Code : 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과 새해의 시작을 함께하는 자리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유연석 팬미팅 [사진=킹콩by스타쉽]
유연석 팬미팅 [사진=킹콩by스타쉽]

공개된 포스터에서 유연석은 보타이를 매치한 턱시도 차림으로 젠틀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의 깊은 시선에서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유연석은 'The Secret Code : Y'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는 팬들을 비밀스러운 파티에 초대한다는 팬미팅 콘셉트에 맞춰 '시크릿 코드'를 풀기 위한 색다른 코너들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유연석만의 라이브 무대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연석은 팬미팅 전반에 걸쳐 세세한 부분에 의견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그간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동으로 대중과 가까이 호흡해왔다. 그는 드라마 '운수 오진 날', 뮤지컬 '헤드윅'으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것에 이어, 예능 '틈만나면'에서 유재석과 티키타카 케미와 불타는 승리욕으로 매주 웃음을 안기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유연석은 최근 MBC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유연석 팬미팅 'The Secret Code : Y'는 2025년 1월 18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12월 19일 오후 8시에 빅크 및 멜론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거전' 열풍 잇는다…유연석, 새해 팬미팅 '시크릿코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