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우혁, "비-세븐, 나도 보며 배운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지 않는 태양'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우혁이 동료가수 비와 세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우혁은 17일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된 '06 S/S 서울컬렉션' 중 미치코 코시노 패션쇼 직전 가진 조이뉴스24와 가진 인터뷰에서 "비와 세븐은 두 분 다 최고의 소질을 갖고 있다. 노래도, 춤도 다 잘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두 분이 너무 잘해 나도 보며 배운다"며 "앞으로 더 잘될 분들"이라고 치켜세웠다.

장우혁은 두 가수를 비교하며 "비는 기술적 부분도 좋지만 특히 느낌이 좋다. 반면 세븐은 기초가 워낙 탄탄해 정말 잘 배운 춤이라는 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그는 춤꾼의 우열을 가린다는 것은 "자동차와 오토바이의 성능을 비교하는 것 같다"며 "장르가 다 다르기 때문에 단순 비교는 무의미하다"고 덧붙였다.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프리스타일 춤을 추구한다고 밝힌 장우혁은 자신의 스타일은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의 그것과 비슷하다며, 팝핀과 부갈로를 바탕으로 한 춤이라고 소개했다.

"아직 완벽하지 않습니다. 배우는 입장에서 모든 장르의 춤을 다 소화하며 더 발전하고 싶습니다."

한편 장우혁은 이 날 패션쇼 무대에 올라 모로코 스타일의 믹스 앤 매치 스타일 의상을 소화했으며, '지지않는 태양'답게 조용하면서도 남성미 물씬 풍기는 워킹을 선보였다.

장우혁은 보다 소프트하고 신나는 후속곡 '플립 리버스'로 20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사진 김일권 객원기자 ilkwonk@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우혁, "비-세븐, 나도 보며 배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