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M "윈터-정원 열애설 사실무근, 금전 목적 악의적 유포 법적 조치"(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에스파 윈터와 엔하이픈 정원의 열애설에 SM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조이뉴스24에 윈터와 정원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에스파 윈터와 엔하이픈 정원의 열애설에 SM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어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 한 것"이라며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윈터와 정원으로 추정되는 사진과 영상이 게재됐다. 게시글 작성자는 "앞으로 연말이라 같은 스케줄 많을텐데 좋겠네"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은 삭제된 상황이다.

에스파와 엔하이픈은 오는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SBS 가요대전', 2025년 1월4일과 5일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열리는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등에 출연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윈터-정원 열애설 사실무근, 금전 목적 악의적 유포 법적 조치"(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