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랜드2' 이즈나, 25일 데뷔 초읽기…무결점 단체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iz’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즈나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웨이크원]

공개된 이미지 속 izna는 학교를 연상시키는 배경으로 청순한 소녀 감성을 물씬 풍긴다. 7인 7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이들은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하이틴 에너지를 발산하며 izna만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izna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 역시 돋보인다. 일곱 멤버는 따뜻하면서도 소프트한 무드 속 무결점 미모를 뽐내는 것과 동시에 시크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선사, 미니 1집으로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담아 가요계 출격을 예고한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들은 정식 데뷔 전 ‘KCON GERMANY 2024(케이콘 절머니 2024)’ 무대에 올라 완벽한 합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선택으로 결성된 izna는 화려한 첫발을 내딛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은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 선공개하고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앨범명 ‘N/a’에서부터 남다른 포부가 드러나는 만큼,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할 이들의 데뷔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랜드2' 이즈나, 25일 데뷔 초읽기…무결점 단체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