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노상현x정휘, '대도시의 사랑법' 무대인사·GV 참석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대도시의 사랑법'의 노상현, 정휘를 비롯해 박상영 작가, 이언희 감독과 함께 하는 무대인사와 메가토크가 진행된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영화다.

노상현, 정휘, 박상영 작가, 이언희 감독이 '대도시의 사랑법' 메가토크에 참석한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노상현, 정휘, 박상영 작가, 이언희 감독이 '대도시의 사랑법' 메가토크에 참석한다.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오는 10월 26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를 반짝이게 만든 주역들과 함께하는 무대인사와 메가토크가 개최된다. 이번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개봉 4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전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풍성한 팬 서비스와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장성란 영화저널리스트가 모더레이터로 참여하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메가토크는 이언희 감독, 박상영 작가, 그리고 영화 속 주역인 노상현과 정휘가 참석해 특별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자신의 성정체성을 숨기고 세상과 거리를 두는 흥수 역 노상현과 흥수와 호감을 나누는 수호 역 정휘까지 특유의 존재감으로 영화를 완성한 배우들이 자리해 촬영 비하인드를 풀어낸다.

이번 메가토크는 N차 관람을 통해 영화의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폭넓은 공감대에 뜨거운 호평을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미처 보지 못한 색다른 관람 포인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상현x정휘, '대도시의 사랑법' 무대인사·GV 참석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