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어스, 교복 모델 발탁 "청춘의 감성·에너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보이그룹 TWS(투어스)가 교복 모델로 발탁됐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 측은 22일 "TWS의 청춘을 담은 매력과 청량한 음악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에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그룹 TWS가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사진=스쿨룩스]
그룹 TWS가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 [사진=스쿨룩스]

TWS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풋풋하고 밝은 이미지와 청량한 음악으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활동 한 달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며, 2024년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스쿨룩스는 TWS의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편리한 기능성과 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신학기 동복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전략실 김율 실장은 "TWS는 다양한 청춘의 감성과 에너지를 표현하는 그룹으로, 브랜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모델"이라며 "TWS와 함께한 동복 화보 공개 등 여러 모델 활동을 통해 브랜드와 최상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어스, 교복 모델 발탁 "청춘의 감성·에너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