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오는 11월 5일 정규 2집으로 정식 컴백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1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 발매를 공식화하는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은 이펙스의 청춘 3부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으로, 시리즈명인 ‘소화(韶華)’는 곧 청춘 시절을 뜻한다. 지난 4월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을 발매한 이펙스는 7개월 만에 결핍이라는 새로운 주제를 담은 정규 2집으로 컴백해 또 다른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처음 공개된 앨범명 및 발매일과 더불어 포스터 속 화사하게 핀 핑크빛 꽃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펙스의 한층 만개한 음악적 역량과 자신감이 이번 정규 2집을 채울 전망이다.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이펙스는 지난주 선공개 싱글 ‘My Girl(마이 걸)’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 및 ‘제30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무대를 가졌다. 키치하면서 그루브한 퍼포먼스와 로맨틱한 비주얼이 이펙스표 솔직하면서 달콤한 러브송에 빠져들게 했다. 선공개곡으로 분위기를 예열한 이펙스가 본격적인 활동에선 어떤 성장과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올해 이펙스는 정규앨범 시리즈를 이어가는 한편 아시아 콘서트 투어 및 팬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11월에는 국내 컴백과 더불어 일본 팬클럽 ‘제니스 재팬’ 창단 1주년을 맞아 ‘ZENITH JAPAN 1st ANNIVERSARY PARTY’를 개최하는 등 하반기까지 광폭 행보를 가속화할 전망이다.
이펙스의 정규 2집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은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