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침마당' 일민 "신수지와 듀엣곡, 노래 열정 뛰어나 제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겸 가수 일민이 신수지와 듀엣곡을 불렀다고 밝혔다.

1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쌍쌍파티'에는 신수지, 일민, 이광엽, 김진웅, 백봉기, 김혜연이 출연했다.

일민과 신수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일민과 신수지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신수지는 "외할아버지가 테너로 활동했고, 작은 이모가 작곡, 언니도 클래식 작곡을 한다"라며 "음악 DNA가 있다고 생각해서 우승을 노려보겠다. 어디가서 노래를 빼지는 않는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일민은 "제가 앨범을 내면서 신수지 씨가 듀엣곡에 참여했다. 같이 운동을 했다. 배드민턴을 주에 1~2회씩 한다"라며 "노래도 즐겨 잘하고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같이 나갔다. 노래 열정이 뛰어나서 같이 노래하자는 마음으로 제안했는데 제 부탁을 받아주셨다"라고 말했다.

신수지는 "처음엔 안 잘해도 된다, 진심을 담아서 하면 된다고 했다"라며 "같이 다이어트 팁도 나눈다. 모든 것이 잘 맞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민은 다이어트 꿀팁으로 "공복에 뛰니까 살이 많이 빠진다"라고, 신수지는 "공복 유산소는 여성에게 그렇게 좋지 않다. 어느 정도 챙겨먹고, 저녁 6시 이후 물만 마시면 부기가 쏙 빠진다"라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일민 "신수지와 듀엣곡, 노래 열정 뛰어나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