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다현, '노랑 지킴이' 됐다…통학로 교통안전 캠페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다현이 통학로 교통안전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학교안전공제중앙회 홍보대사로 활동해오고 있는 김다현은 '대국민 통학로 교통안전 홍보 캠페인'에 나섰다. 최근 3년간 학생 보행 중 교통사고 발생 건수와 사상자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통학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캠페인송을 선보였다.

김다현이 통학로 교통안전 캠페인 ‘나랑 너랑 노랑 지켜'에 참여했다. [사진=학교안전공제중앙회]
김다현이 통학로 교통안전 캠페인 ‘나랑 너랑 노랑 지켜'에 참여했다. [사진=학교안전공제중앙회]

17일 공개된 '나랑 너랑 노랑 지켜' 뮤직비디오는 가수 김다현이 '노랑 지킴이'가 되어 친구들과 시민들에게 통학로 안전 캠페인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다현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목소리와 펑키 디스코 장르의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K-팝 스타일 곡으로 만들어졌다.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정훈 이사장은 "'너랑 나랑 노랑 지켜'는 '미스트롯2'와 '한일가왕전 MVP'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10대 여고생 가수 김다현이 직접 부르고 동참했다"며 "공익 캠페인으로 선보이는 K-팝 스타일의 곡으로 통학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다현은 스미다 아이코와 함께 결성한 한일 듀오 Lucky(럭키)팡팡 멤버로 지난 8일 신곡 K-POP 'Sugar'(슈가)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다현, '노랑 지킴이' 됐다…통학로 교통안전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