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 만났다 …기업후계자와 셰프의 로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강하늘과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당신의 맛'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당신의 맛'(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서울 최고의 파인다이닝을 운영하지만 '맛'에는 노관심인 대형 식품 기업 후계자 한범우(강하늘 분)와 지방 한구석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맛'에 미친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 음식에 대해 서로 다른 배경과 철학을 지닌 두 주인공이 미락의 도시 전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당신의 맛'에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
'당신의 맛'에 배우 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

강하늘은 이번 작품에서 처음으로 기업 후계자 역할에 도전하게 됐다.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서진이네2'를 통해 요리 잘하는 성실한 실력파 인턴으로 화제를 모은 고민시는 차기작 '당신의 맛'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킬과 노력으로 진짜 셰프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신록과 유수빈은 지역 최고 인기 국밥집의 에이스 직원 진명숙과 철없는 지역 유지 신춘승을 연기한다.

'당신의 맛'은 'D.P' 시리즈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크리에이터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한준희 감독이 총괄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소년비행' 시리즈와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수윤 작가, '블루버스데이'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공동연출자 박단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당신의 맛'은 내년 방영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신의 맛', 강하늘-고민시 만났다 …기업후계자와 셰프의 로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