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키오라 나띠x벨, 톤다운 립컬러 '드뮤어 트렌드 완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메이블린 뉴욕이 브랜드 엠버서더인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벨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키워드 드뮤어(demure)는 얌전한 또는 차분한이라는 뜻으로, '드뮤어 트렌드'는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룩에 부드러운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톤 다운된 립 컬러를 활용하여 우아하고 절제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 화보 [사진=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화보 [사진=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화보 [사진=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화보 [사진=메이블린 뉴욕]

나띠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립은 얼티매트 립스틱 #988 모브 베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연출했다. 얼티매트 립스틱은 부드럽게 발리는 블러링 젤 텍스처의 매트립으로 주름 부각 없이 편안하고 보송한 립을 완성해 준다. 나띠가 사용한 색상은 밀키한 핑크에 플럼 한 방울 끼얹은 듯하다.

벨은 핑크빛 메이크업에 살구 베이지 컬러의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 #60 애프리콧 누드로 립 포인트를 주어 우아한 드뮤어 감성을 담아냈다. 메이블린 뉴욕의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는 컬러 및 광택이 16시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오래 지속되는 립 컬러뿐 아니라 촉촉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이블린 뉴욕 립 제품이 드뮤어 트렌드와 함께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라며 "매트립부터 립 틴트, 글로스까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연출이 가능한 메이블린 뉴욕의 립 제품으로 올가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오라 나띠x벨, 톤다운 립컬러 '드뮤어 트렌드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