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ITZY, 5人 완전체 컴백 라이브 "오래 기다려준 믿지 고마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가 컴백을 맞이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반짝반짝 빛나는 추억을 쌓았다.

ITZY는 10월 15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GOLD'(골드)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GOLD'와 'Imaginary Friend'(이매지너리 프렌드)를 내세운 ITZY는 같은 날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글로벌 믿지(팬덤명: MIDZY)와 소통했다.

그룹 ITZY(있지)가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GOLD(골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ITZY(있지)가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GOLD(골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앨범 및 수록곡 소개는 물론 타이틀곡 'GOLD'의 포인트 안무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Q&A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신곡 제목 'Imaginary Friend'를 살린 'ITZY의 친구 추천' 코너에서는 '나와 정말 다른 매력을 가졌다고 생각하는 멤버는?', '믿지의 부모님을 만나러 가야 한다면 함께 가고 싶은 멤버는?'과 같은 질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꼽고 그 이유를 전하며 돈독한 우정과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또한 '누가, 누구에게, 어떻게, 무엇과, 무엇을'이라는 다섯 가지 주제의 키워드를 하나씩 조합해 문장을 만들고 미션을 수행하는 'GOLD MISSION' 코너에서는 다섯 멤버가 손을 잡고 헤드뱅잉을 하며 애교를 보여주는 등 발랄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약 9개월 만에 컴백한 ITZY는 "오랜 시간 기다려 준 믿지 정말 고맙다.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행복하고 예쁜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 열심히 준비한 이번 앨범을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 화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ITZY는 신보 수록곡이자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듬뿍 담은 팬송 'FIVE'(파이브) 한 소절을 즉석에서 들려주는가 하면 컴백 라이브를 마치며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외치는 등 다섯 명이 함께이기에 더욱 특별한 이번 컴백의 기쁨을 팬들과 나눴다.

ITZY의 새 앨범 'GOLD'는 "Our World is still different"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앨범명처럼 찬란히 빛나는 ITZY의 이야기와 음악을 담았다. 타이틀곡 'GOLD'는 파워풀한 보컬 샤우팅이 분위기를 압도하는 곡으로 '너'를 만난 뒤 '나'의 세상이 완전히 뒤바뀐 순간의 벅찬 감정과 느낌을 'GOLD'에 빗대어 표현했다. 더블 타이틀곡 'Imaginary Friend'는 감미롭고 다채로운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 유니크한 팝 댄스곡으로 '나'를 지켜주고 꿈을 꿀 수 있게 해주는 환상 속 친구에 대해 상상하게 하는 노랫말이 감상 포인트로 자리한다.

한편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공연의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본 투 비)를 성료하고 '공연 맛집 그룹'임을 재입증한 ITZY는 오는 11월 2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ITZY The 3rd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믿지의 세포들"'을 개최하고 뜨거운 컴백 열기를 잇는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5人 완전체 컴백 라이브 "오래 기다려준 믿지 고마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