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븐하게 시즌2"…'흑백요리사', 초고속 시즌2 제작 확정(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가 시즌2를 제작한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5일 '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을 발표했다. 공식 SNS에 "이븐하게 시즌2로 돌아오겠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불법으로 시청한 일부 중국인들이 '한국이 중국 요리를 훔쳤다'는 억지 주장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을 불법으로 시청한 일부 중국인들이 '한국이 중국 요리를 훔쳤다'는 억지 주장을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넷플릭스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상상초월의 미션과 파격적인 룰, 요리에 진심인 흑백 셰프들의 최고의 ‘맛’을 찾아가는 드라마틱한 과정이 큰 사랑을 받으며 전세계적인 호응을 이끌어 넷플릭스 TV 비영어 부문 3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준우승자 에드워드 리, 그 외 최현석,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정지선 등이 스타덤에 오르며 방송 활동을 병행 중이다. 출연 셰프들의 업장은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중이다.

심사위원 백종원 안성재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 최고의 외식사업가 백종원은 '흑백요리사'를 통해 박학다식한 음식 지식을 공개했고, 국내 유일 미슐랭 3스타 셰프인 안성재는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평가로 큰 반향을 이끌었다.

이에 '흑백요리사' 측은 빠르게 시즌2 제작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 기대에 부응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븐하게 시즌2"…'흑백요리사', 초고속 시즌2 제작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