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송식품, '희망찾기 등산트레킹교실' 즉석된장국 2종 협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송식품이 '제10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교실'에 즉석된장국 2종을 협찬한다.

신송식품이 서울 종로구 부암동 백사실 계곡에서 오는 19일 열리는 제 10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교실에 제품을 협찬하여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트레킹 교실은 안전한 산행 방법을 전하고, 바람직한 등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어 매년 2회씩 꾸준히 개최하고 있으며, 신송식품은 매회 다양한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신송식품 간편 된장국 2종 [사진=신송식품 ]
신송식품 간편 된장국 2종 [사진=신송식품 ]

트레킹 교실은 조이뉴스24(대표 이창호)가 지난 2020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창간 20주년을 맞아 스타와 참가자들이 함께 환경보호 플로깅을 실천하고, 서울의 명소를 소개하는 행하고 기획됐다. 스타와 팬이 함께 플로깅 활동을 하는 '팬런'으로 진행된다.

팬런에는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첫 주인공으로 참가하며, 북악산의 역사와 문화를 설명해줄 장석규 숲길 체험지도사가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이현아 피트니스 연구소 소장이 트레킹 전 스트레칭 교육으로 안전한 트레킹을 준비할 계획이다.

신송식품은 모든 참가자에게 여행이나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유용한 즉석된장국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되는 즉석국은 '칼칼한 홍게 된장국'과 '깔끔한 배추 된장국'으로,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깊고 구수한 된장국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을 통해 자연보호에 대한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고, 소비자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의 조성과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행사이기 때문에 참가를 결정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송식품, '희망찾기 등산트레킹교실' 즉석된장국 2종 협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