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시골마을 이장우' 이장우 막걸리, 첫공개…1만명 모인 팝업부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장우가 선보인 막걸리 팝업부스에 약 1만여명이 몰렸다.

11월 첫 선을 보이는 MBC 신규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는 이장우가 지역의 폐양조장을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보여준다. 최근엔 이장우가 직접 김제평야를 배경으로 직접 기획에 참여한 막걸리가 대중들에게 최초로 공개됐다.

시골마을 이장우 [사진=MBC ]

이장우표 막걸리가 최초 공개된 곳은 지평선 축제로 매년 전국에서 많은 방문객이 찾는 김제 최대 축제다. 이장우는 직접 개발에 참여한 막걸리를 깜짝 공개했고 막걸리를 직접 잔에 따라 나눠주며 시음회 현장에서 방문객 한 명 한 명을 정성껏 맞이했다.

이장우표 막걸리에 대한 관심은 엄청났다. 이 막걸리를 맛보기 위해 수만 명의 인파가 몰렸고, 준비한 막걸리가 순식간에 동난 것. 막걸리를 맛본 사람들은 '또 먹고 싶어 아껴먹었다' '사 먹고 싶은 맛'이라며 호평 일색의 후기들을 올렸다. 과연 요식업계 신흥강자로 입지를 굳힌 이장우의 막걸리 맛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축제를 둘러보던 김제시장이 시음회 부스를 깜짝 방문해 이장우와 만남을 가졌다. 평소 시골에 식당을 열어 '지역 살리기'에 일조하고 싶다는 이장우가 김제시장을 보고 즉석에서 면담을 요청한 것. 두 사람의 대화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시골마을 이장우'는 이장우가 전북 김제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이웃들과 사계절을 함께 지내며 지역의 폐양조장을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키는 프로그램으로, 11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장우가 막걸리를 완성하는 과정과 직접 개발한 안주로 맛의 도시 전라도에서 식당을 여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골마을 이장우' 이장우 막걸리, 첫공개…1만명 모인 팝업부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