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김우빈 강력 파워…'무도실무관', 2주 연속 전세계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무도실무관'이 2주 연속 글로벌 1위에 올랐다.

25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15,7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무도실무관'이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사진=넷플릭스]
'무도실무관'이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사진=넷플릭스]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등 10개국에서 1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 89개국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공개 3일 만에 8,300,000 시청 수로 글로벌 1위를 차지했던 '무도실무관'은 2주 연속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무도실무관'​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전자발찌 대상자를 24시간 밀착 감시하고,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무도실무관과 보호관찰관의 이야기를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 주목 받았다.

김우빈은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의 무도 실력을 갖춘 에너지 넘치는 청년 이정도 역을 맡아 다채로우면서도 강렬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무도실무관과 2인 1조로 움직이며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보호관찰관 김선민 역의 김성균은 안정적이고 현실적인 연기는 물론, 김우빈과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김우빈 강력 파워…'무도실무관', 2주 연속 전세계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