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진혁, 첫 뮤지컬 '블러디 러브' 도전장…남우현·후이·상연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최진혁이 뮤지컬 '블러디 러브'로 첫 뮤지컬 무대에 선다.

30년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체코 뮤지컬 '드라큘라'가 뮤지컬 '블러디 러브'로 새롭게 재탄생하여 12월 6일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 [사진=PR 컴퍼니]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 [사진=PR 컴퍼니]

브람 스토커의 고전 스테디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1995년 체코에서 초연되었으며1998년 한국 초연을 비롯 30년간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문화콘텐츠 전문 기업인 ㈜피알컴퍼니에서 새롭게 제작되는 뮤지컬 '블러디 러브'는 원작 '드라큘라'가 지닌 고전의 정통성과 함께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 되어 2024년 연말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감각적인 연출로 뮤지컬계를 이끌고 있는 노우성 연출과 함께 노우진 작가 그리고 J.ACO 작곡가가 뮤지컬 '블러디 러브'를 새로운 작품으로 재탄생시켰다. 1막과 2막을 전혀 다른 시공간으로 구성함으로써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볼거리는 물론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으로 기존의 '드라큘라'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불멸의 삶을 살아가지만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그리움을 500년 동안 간직한 비운의 전사 드라큘라 역에는 김법래, 테이, 최진혁이 캐스팅되었다. 특히 최진혁이 새롭게 뮤지컬 무대에 도전장을 던진다.

드라큘라의 충직한 집사이자 생과 사를 초월한 우정을 나누는 디미트루 역에는 인피니트 남우현과 펜타곤 후이, 그리고 더보이즈 상연이 출연을 결정지었다.

평생 드라큘라를 죽이기 위해 쫓는 반헬싱 역에는 김형묵과 김준현이 출연한다. 드라큘라의 아내이자 그를 지켜주는 여인 아드리아나 역에는 김아선과 정명은이 함께한다. 드라큘라를 사랑한 나머지 흡혈귀가 되기를 선택한 로레인 역에는 멜로디데이 출신의 여은과 함께 이윤하가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블러디 러브'는 12월 6일부터 2025년 2월 16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진혁, 첫 뮤지컬 '블러디 러브' 도전장…남우현·후이·상연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