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수현, 위워크 전 대표와 5년 만에 협의 이혼 "각자의 길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수현이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23일 수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수현 씨는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배우 수현이 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수현이 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보통의 가족'(감독 허진호)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수현은 2019년 3살 연상 사업가 차민근과 결혼했다. 차민근 대표는 글로벌 공유 오피스 서비스 위워크 아시아태평양 총괄이사 겸 위워크 코리아 대표로 재직했으며, 현재는 디엔코리아 CEO로 일하고 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이듬해 9월 딸을 출산했다. 그러나 5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했다.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후 연예계에 데뷔해 '게임의 여왕', '도망자 플랜.B', '브레인', '7급공무원',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등에 출연했다.

최근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와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현, 위워크 전 대표와 5년 만에 협의 이혼 "각자의 길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