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이티즈, 오늘(4일) 日 비퍼스트와 컬래버 '로열'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컬래버 음원을 발매했다.

에이티즈는 4일 0시 비퍼스트(BE:FIRST)와의 컬래버 음원 '로열(Royal)'을 전 세계에 선보였다.

에이티즈 '로열' 관련 이미지 [사진=Royal 프로모션 홈페이지]

'로열'은 귀에 박히는 완급감 있는 템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기 나름의 '고귀함(Royal)'이 무엇인지 나타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에이티즈 멤버 민기가 프로듀싱하고 작사에 참여했으며, 홍중 또한 작사에 힘을 보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에이티즈는 비퍼스트와의 두 번째 컬래버 음원 발표 소식과 함께 트럼프 카드를 모티브로 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는 에이티즈와 비퍼스트를 상징하는 알파벳 '에이(A)'와 '비(B)'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고, 추후 공개될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최근 일본 도쿄 시부야에는 이들의 컬래버 음원 발매를 기념하여 옥외 광고가 걸리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지난 1일 공개된 트럼프 카드 속 에이티즈와 비퍼스트 이미지로 진행되어 수많은 현지인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는 가운데, 8일까지 게재될 예정이다.

지난달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의 북미 공연을 성료 한 에이티즈는 10개 도시에서 스타디움을 포함한 대규모 공연장을 통해 13회 공연을 펼치며, 약 20만 명 이상의 관객과 호흡했다. 이처럼 북미를 완벽하게 접수하고 온 이들은 이후 일본으로 발걸음을 옮겨 10월 2일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를 발매하고, 내년에는 유럽 투어로 글로벌 항해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현지 첫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성료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 오늘(4일) 日 비퍼스트와 컬래버 '로열'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