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공민정 "♥장재호, 한결같은 자상함…소중하고 귀해 결혼"(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공민정이 장재호와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공민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음달 9월, 이젠 이 세상에서 가장 친한 장재호라는 사람과 일가 친척들 및 가까운 지인들과 소소하게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장재호 공민정 관련 이미지 [사진=공민정 인스타그램]
장재호 공민정 관련 이미지 [사진=공민정 인스타그램]

공민정은 "(장재호는) 친구로 처음 만나서 저를 많이 웃게 해주고 늘 한결같은 자상함으로 따뜻하게 품어준 너무나 소중하고 귀한 사람"이라며 "혼자보다 함께 평생 나아가고 싶다고 믿게 만들어준 사람으로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민정은 "삶에 있어 큰 변화가 있는 요즘인데요,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마음 한 줌 보내주시면 오래오래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잘 살아가 보겠다"고 덧붙였다.

장재호 역시 인스타그램에 "오는 9월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려 한다"며 "인간적으로도 배우로서도 존경하는 너무나 과분한 사람"이라며 공민정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장재호는 "평소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월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공민정은 강지원(박민영)이 속한 U&K푸드 마케팅팀의 대리로 워킹맘의 고충을 연기했고, 장재호는 아내를 두고 불륜을 저지르는 철없는 연하남편 이재원 역으로 분한 바 있다.

공민정은 2013년 '누구나 제 명에 죽고싶다'로 데뷔했으며, '갯마을 차차차' '작은 아씨들' '천 원짜리 변호사'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에 출연했다.

장재호는 2008년 연극 '그 이불 속의 아쉬움'으로 데뷔해 영화 '늑대사냥' '악마들' 등에 출연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민정 "♥장재호, 한결같은 자상함…소중하고 귀해 결혼"(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