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서 윤산하와 연인…"로코하고 싶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 윤산하와 연인 케미를 발산한다.

아린은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에서 여주인공 김지은 역을 맡았다.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번 드라마에서 아린은 로코 같은 연애를 꿈꾸다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남자 윤재(윤산하 분)를 만나 떨리는 연애를 하던 중 외가의 가족력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꽃미남 남자로 변하는 인물 김지은 역을 맡았다. 극중 아린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겪는 감정들을 폭넓게 표현할 예정이며, 박윤재 역의 윤산하와 비주얼부터 연인 케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은 역을 맡은 아린은 "올해는 로코 작품을 꼭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라는 작품을 만나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것 같다. 지은이만의 사랑스럽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잘 표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즐겁게 촬영 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tvN 드라마 '환혼'을 통해 연기자로서 성공적인 입지를 다진 아린은 드라마 'S라인'과 최근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 출연 소식에 이어 이번 드라마까지 연기자로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8월에는 오마이걸 컴백도 앞두고 있다.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8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린,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서 윤산하와 연인…"로코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