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성시경이 올 가을 양희은과 김종서, 윤종신, 박진영, 이재훈, 조장혁, 박정현, 백지영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성시경은 오는 9월 7일과 8일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2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성시경 콘서트‘2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포스터. [사진=에스케이재원]](https://image.inews24.com/v1/b142f7fe8b2b76.jpg)
매년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2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은 지난해보다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과 꽉 찬 세트리스트로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다.
성시경, 양희은, 김종서, 윤종신, 박진영, 이재훈, 조장혁, 박정현, 백지영까지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과 설렘을 200% 이상 충족시켜줄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 '노래'를 통해 감동을 선사했던 인기 가수들의 역대급 영상 속 폭발적인 가창력을 명품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스페셜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또한 매년마다 성시경이 모든 가수들의 무대마다 합동 하모니를 연출한 바 있어 이번에도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2022년, 2023년 공연은 연이어 SBS 특별 프로그램으로 파격 편성돼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024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