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팝업상륙작전' 팝업스토어가 23일 오픈된다.
21일 KBS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 2TV '팝업상륙작전'의 팝업스토어 개업 소식을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23일 오전 11시30분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시청자들과 직접 만난다.
![팝업상륙작전 [사진=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https://image.inews24.com/v1/f9ba694bd5cd34.jpg)
KBS는 "곽튜브, 박세리가 일본과 LA에서 건져올린 팝업 개업식 하는 날"이라며 "개업식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팝업상륙작전' 출연자가 직접 판매하는 현장에 함께하셔서 한국패치 없이 현지맛 그대로 가져온 팝업 음식들을 맛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팝업상륙작전' MC 붐과 박세리, 브라이언, 김해준, 하석진, 곽튜브, MJ가 함께 한다. 영케이(박세리 팀)와 오마이걸 효정(하석진 팀)은 스페셜 게스트 팝업 요정으로 함께 한다.
'팝업상륙작전'(연출 황성훈&최지나, 작가 우정화, 임승화)은 해외 맛집 직구 프로젝트. 미국팀의 박세리·브라이언·김해준과 일본팀의 하석진·곽튜브·아스트로 MJ가 직접 해외에서 들여온 메뉴로 팝업 장사를 연다고 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35분 방송.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