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트레이 키즈, K팝 아이돌 최초 '데드풀' OST 참여…인생네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데드풀과 울버린' OST에 참여한 가운데 방찬, 필릭스의 인생네컷이 공개됐다.

'데드풀과 울버린'이 역대급 OST 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번 OST 리스트에서 단역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대세 K-POP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의 'SLASH'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과 필릭스가 '데드풀과 울버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과 인생 네컷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과 필릭스가 '데드풀과 울버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과 인생 네컷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 곡은 '데드풀과 울버린' 속 두 캐릭터의 쾌감 넘치는 액션을 강렬하게 표현한 곡으로 관객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데드풀' 시리즈에서 K-POP 아이돌 최초로 OST에 참여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휴 잭맨의 또다른 대표작인 '위대한 쇼맨'의 OST인 'THE GREATEST SHOW'도 이번 작품의 OST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려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90년대 인기 그룹 엔싱크의 히트곡 'BYE BYE BYE'와 2016년 '데드풀'​에서 오프닝을 장식했던 'ANGEL OF THE MORNING'이 메릴리 러시 버전으로 수록되는 등 영화의 분위기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OST 라인업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라이언 레이놀즈 & 휴 잭맨이 내한 당시 만났던 스트레이 키즈의 방찬, 필릭스와의 인생네컷 사진이 공개되며 훈훈함을 더한다. '울버린'의 시그니처 무기 '클로'를 연상케 하는 포즈부터 하트 포즈까지 K-베스트 프렌드라면 반드시 남겨야 하는 특별한 인증샷에 이들의 소중한 인연을 응원하는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

'데드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작품 흥행의 1등 공신으로 손꼽히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고 여기에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해 폭발적인 액션은 물론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역대급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7월 24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 키즈, K팝 아이돌 최초 '데드풀' OST 참여…인생네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