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란, 드러머 편유일 탈퇴 "3인조+객원 활동"(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밴드 소란이 드러머 편유일의 계약 종료를 알렸다.

소란 소속사 MPMG MUSIC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소란의 드러머로 활동해 온 편유일이 2024년 7월 17일 부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소란 [사진=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소란 [사진=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소란 측은 "소란 멤버들과 소속사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오랜 기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개인적인 음악 활동을 하고자 하는 편유일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소란은 새 멤버 영입 없이 멤버 3인에 객원 연주자를 더해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편유일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소란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PMG MUSIC 입니다.

항상 소란에게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은 아쉽고 죄송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지금까지 소란의 드러머로 활동해 온 편유일님이 2024년 7월 17일 부로 당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소란 멤버들과 소속사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오랜 기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개인적인 음악 활동을 하고자 하는 편유일님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소란은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멤버 3인에 객원 연주자를 더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8월 단독 콘서트를 비롯한 향후 스케줄들은 부족함 없이 준비하여 진행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편유일님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란, 드러머 편유일 탈퇴 "3인조+객원 활동"(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