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엔하이픈 "선주문 200만장 돌파, 컴백 직전 듣고 깜짝 놀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선주문 200만장 돌파 소감을 밝혔다.

11일 서울 송파구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엔하이픈 정규 2집 'ROMANCE : UNTO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엔하이픈이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날 엔하이픈은 지난해 11월 이후 약 8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니키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준비했다. 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다"고 말했고, 희승은 "준비하면서 방향성에 대한 고민을 많이 거쳤다. 각 곡마다 다른 키워드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제이크는 "니콜라 포미체티와 함께 콘셉트 포토를 촬영했다. 새로운 콘셉트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달콤한 분위기를 선보이게 돼 만족한다"고 말했고, 성훈은 "팬들의 기대 이상인 앨범이 될 것이다. 지난 앨범보다 더 성장했음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엔하이픈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너'에게 충성을 바치는 소년의 이야기를 전한다. 멤버 전원이 각각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앨범이다.

엔하이픈의 신보는 11일 오후 2시 기준 선주문량 200만 장을 돌파하며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니키는 "멤버 모두 깜짝 놀랐다. 컴백 직전에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 이번 앨범 활동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오는 12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하이픈 "선주문 200만장 돌파, 컴백 직전 듣고 깜짝 놀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