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케이윌 MV 감상' 장원영 "여러번 돌려봐야…허투루 볼 수 없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브 장원영, 몬스타엑스 셔누 등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케이윌 신보 응원에 나섰다.

케이윌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의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 신보 응원에 나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 신보 응원에 나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영상에는 한 지붕 식구인 몬스타엑스 셔누, 우주소녀 엑시, 수빈, 은서, 여름, 다영, 연정부터 정세운, 크래비티 앨런, 정모, 아이브 장원영, 이서, 그리고 '콩알탄'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 등이 출연했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뮤직비디오 장면을 진지하게 분석하며 케이윌의 음악을 즐겼다. 뮤직비디오 시작과 동시에 펼쳐지는 영화 같은 영상미에 감탄했고, 특히 신현수, 신승호는 뮤직비디오 내용을 초반부터 예리하게 유추하며 흥미를 더했다.

뮤직비디오 주인공 배우 겸 가수 서인국과 배우 안재현의 애절한 감정 장면에서는 한껏 몰입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충격적인 반전 결말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각자만의 해석을 내놓았다.

마지막 장면을 본 장원영은 "아주 여러 번 돌려보시면 좋을 것 같다. 한 씬도 허투루 볼 수 없네"라고 평을 남겼고, 정세운은 "제가 최근에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못 봤는데 이번 노래를 통해서 진짜 그냥 잘 만들어진 웰메이드 영화를 한 편 봤다는 느낌이 들 정도다"라고 호평했다.

신승호 역시 "그 어떤 모든 드라마에 모든 스토리에 케이윌 형님의 보이스가 얹어지니까"라고 칭찬했고, 이에 신현수는 "케이윌은 케이윌이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에 참여했던 스타쉽 아티스트들은 케이윌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응원으로 리액션 영상을 마무리했다.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는 과장되지 않은 솔직함, 오랜 시간 동안 변치 않는 케이윌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별 노래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2년에 발표한 '이러지마 제발 (Please Don't...)' 뮤직비디오 속 두 주인공, 서인국과 안재현의 10년 후 이야기를 담아 몰입도를 높였다.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현재(11일 기준)는 조회수 499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케이윌은 8월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2024 케이윌 팬미팅 '케엠핑'(2024 K.WILL FANMEETING '케엠핑')을 개최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윌 MV 감상' 장원영 "여러번 돌려봐야…허투루 볼 수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