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축축한 장마철, 도심 페스티벌로…'해나트', 트래비스 등 풍성 라인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축축한 장마철, 실내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해브어 나이스 트립 2024' 라인업이 주목받고 있다.

엠피엠지가 주관하고 민트페이퍼가 주최하는 도시형 실내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4(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이하 해나트)'가 7월 27일과 28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HAVE A NICE TRIP 2024(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무대를 관객들이 즐기고 있다. [사진=민트페이퍼]
'HAVE A NICE TRIP 2024(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무대를 관객들이 즐기고 있다. [사진=민트페이퍼]

날씨의 영향을 크게 받는 페스티벌의 특성상 비와 무더위를 피할 수 있다는 것은 실내 페스티벌의 커다란 장점 중 하나다. '해나트'는 우천 등으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운 여름철 실내에서 개최되어 날씨 걱정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첫날인 27일에는 '선셋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 트래비스(Travis)와 '에어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 알렉 벤자민(Alec Benjamin)을 포함해 피치 핏(Peach Pit), 헨리 무디(Henry Moodie), 하현상, 윌 하이드(Will Hyde), 케냐 그레이스(Kenya Grace), 홍이삭, 키스오브라이프, 도리, 솔루션스가 출연 예정이다.

록의 대가이자 '종이비행기 신화'의 주인공 트래비스(Travis)는 8년 만의 내한으로 오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최근 새 앨범으로 컴백해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실력돌 키스오브라이프의 출연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28일에는 각각 '선셋 스테이지'의 킹 크룰(King Krule), '에어 스테이지'의 삼파(Sampha)를 필두로 올웨이즈(Alvvays), 권진아, 레미 울프(Remi Wolf), 설(SURL), 적재, 걸 갱(Grrrl Gang), 너드커넥션, 구름, 주니의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지난 달 발매된 서프라이즈 EP 'SHHHHHHH!'를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킹 크룰(King Krule)과 올해 '그래미 어워드'의 얼터너티브 뮤직 퍼포먼스 부문 후보로 오른 바 있는 '슈게이징 붐'의 주인공 올웨이즈(Alvvays)의 첫 내한 무대가 큰 기대를 모은다.

해외 아티스트 11팀과 국내 아티스트 11팀을 합해 총 22팀의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해나트는 선셋 스테이지(SUNSET STAGE)와 에어 스테이지(AIR STAGE) 두 무대를 중심으로 꾸며지며, 아티스트별 러닝타임이 60분에서 최대 90분 이상이라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HAVE A NICE TRIP 2024(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무대를 관객들이 즐기고 있다. [사진=민트페이퍼]
'HAVE A NICE TRIP 2024(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무대를 관객들이 즐기고 있다. [사진=민트페이퍼]

해나트 현장에는 휴양지의 여유가 물씬 느껴지는 휴식존과 다양한 메뉴의 F&B 부스, 페스티벌의 열기를 그대로 기록할 수 있는 화려한 포토존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아티스트 MD 및 바이닐과 해나트 자체 MD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코스모폴리탄 부스에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HAVE A NICE TRIP 2024 (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은 7월 27, 28일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Feve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HAVE A NICE TRIP (해브 어 나이스 트립) 공식 SNS 및 주최사인 민트페이퍼의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축축한 장마철, 도심 페스티벌로…'해나트', 트래비스 등 풍성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