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편스토랑' 장민호, 생애 첫 폴댄스(ft.나태주)…"원조 짐승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장민호가 생애 첫 폴댄스에 도전한다.

12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13년 인연의 동생 나태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특히 장민호가 국가대표급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나태주 앞에서 생애 처음으로 폴댄스에 도전, 예상 밖 웃음을 자아낸다.

편스토랑 장민호 [사진=KBS ]
편스토랑 장민호 [사진=KBS ]

장민호의 VCR은 폴댄스 교습소에서 시작됐다. 한 남자가 선명한 팔 근육을 자랑하며 고난도 폴댄스 동작을 선보여, 그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됐다. 과연 장민호일까 싶었지만 공개된 근육남은 나태주였다. 그리고 잠시 후 장민호가 등장했다. 알고 보니 장민호가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나태주에게 폴댄스를 배우기로 한 것이다.

폴댄스는 매달리는 것부터 난관인, 고난도의 스포츠. 장민호는 생애 첫 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매달리기에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한쪽 다리를 걸고 회전하기, 가위치기 등 고난도 동작까지 순차적으로 섭렵해 '폴댄스 달인' 나태주를 놀라게 했다.

이어 화면에는 장민호의 과거 '출발 드림팀' 출연 영상이 깜짝 등장했다. 그때부터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장민호를 보며 MC 붐 지배인이 "원조 짐승남이었다!"라고 발언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한 가지 잘하는 사람은 다 잘한다"며 장민호가 잘하는 것들을 계속 언급해 장민호를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장민호는 폴댄스를 하며 돌고 또 돌다 급 "어지러워!"를 외쳤다. 이때 장민호가 선보인 예상 밖 몸개그에 또 한번 웃음이 빵 터졌다고.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장민호가 나태주를 위해 준비한 소, 돼지, 닭고기 풀코스 요리도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스토랑' 장민호, 생애 첫 폴댄스(ft.나태주)…"원조 짐승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