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무카세' 김지석 "전현무, 전날부터 요리 연습…경이롭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현무카세' 김지석이 "전현무의 인류애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합정동 한 커피숍에서 진행된 ENA 신규 예능 '현무카세' 제작발표회에서 김지석은 "전현무 형을 도와서 보조 역을 맡고 있다"며 "'현무카세'에서 감칠맛 나는 조미료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현무카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 [사진=ENA]
'현무카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 [사진=ENA]

김지석과 전현무의 만남은 '문제적 남자' 이후 5년만이다. 김지석은 "항간엔 전현무를 방송 AI다, 영혼이 없다고 하지만 '현무카세' 만큼은 다르다. 전날 요리를 직접 해보고 와서 뚝딱뚝딱 하는 걸 보면 경이롭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현무카세'는 집 같은 느낌이다. 사람 대 사람으로 정을 나누고 요리를 대접한다. 전현무가 정서적 포만감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거기서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인류애의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무카세'는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퇴근길에 생각나는 친한 지인을 아지트로 초대해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맞춤형 풀코스 요리 토크쇼. 전현무의 이름에 오마카세(셰프에게 온전히 맡기는 코스요리)를 조합한 프로그램명으로 눈길을 끈다.

11일 밤 9시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무카세' 김지석 "전현무, 전날부터 요리 연습…경이롭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