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재필, 웹예능 '쏘는형' 보조 MC 발탁…'대세 MC' 행보 굳히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개그맨 유재필이 새 웹예능 '쏘는형' MC로 발탁됐다.

공개를 앞둔 새 웹예능 '쏘는형'은 신동엽과 유재필이 가깝고도 먼 MZ 스타들과 격없이 친해지기 위한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신동엽이 MZ 스타들과 친해진 기념으로 팬들을 위한 조공 푸드트럭을 쏜다. 기존에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짠한형'과는 또 다른 재미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다양한 연예 현장의 대세 MC로 떠오른 개그맨 유재필이 서울 중구 중림동 조이뉴스24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다양한 연예 현장의 대세 MC로 떠오른 개그맨 유재필이 서울 중구 중림동 조이뉴스24에서 진행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유재필은 '쏘는형'에서 신동엽을 도와 보조 MC로 출격한다. 유재필은 다수의 쇼케이스, 팬미팅, 레드카펫 등 행사를 통해 MZ 스타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또 현재 단독 MC로 활약 중인 웹 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돌식탁' 등에서도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호평받고 있다. 유재필의 이러한 재능은 '쏘는형'에서도 MZ 스타들이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 이야기를 이어가는 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방송, 행사 등 다방면에서 전문 MC로 활약 중인 유재필은 상대를 배려하는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프로그램, 출연자에 대한 철저한 사전 조사로 대중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대세 MC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팬미팅 등 지난해에만 70회 이상의 각종 미디어 및 팬 행사 진행을 맡았고 올해는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적재적소에 웃음과 센스를 발휘하는 유재필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쏘는형'은 7월 중 공개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필, 웹예능 '쏘는형' 보조 MC 발탁…'대세 MC' 행보 굳히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