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카라큘라 "쯔양 사적제재로 뒷돈? 부정한 돈 받아먹은 적 없다"(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유튜버 카라큘라가 쯔양 논란과 관련한 사적제재 의혹을 전면 반박했다.

카라큘라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 커뮤니티에 "마치 내가 무슨 사적제재로 뒷돈 받아 X먹은 천하에 X자식이 되어있다"며 "구제역, 가세연 김세의 대표님 이거 감당 가능하시죠?"라는 글을 올렸다.

카라큘라 [사진=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캡처]
카라큘라 [사진=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캡처]

카라큘라는 "꿈인지 생시인지 이른 아침부터 정신이 얼얼하다"며 "가진게 많은 사람이 모든걸 잃을 준비가 되었을때 진짜 광기가 나오는 것이다. 지금부터 제대로 한 번 해보자는거죠?"라고 되물었다.

그러면서 그는 "나는 내 두 아들을 걸고 유튜버로서 살며 누군가에게 부정한 돈을 받아 먹은 사실이 없다"며 "그것을 지금껏 유튜버로 살며 유일한 삶의 자부심으로 살아 왔다"고 주장하며 사적제재 논란을 전면 반박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10일 구제역, 카라큘라 등이 소속된 일명 '렉카 연합'에 소속된 일부 유튜버들이 쯔양에게 과거를 협박해 돈을 뜯어낸 정황이 담긴 통화 녹취를 공개했다. 녹취에는 유튜버 전국진과 구제역이 쯔양의 과거를 언급하며 금전적 탈취를 계획하는 정황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또 녹취록 속 카라큘라는 구제역에게 쯔양을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다는 식의 조언을 건넸다.

논란이 커지자 쯔양은 11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쯔양은 전 남자친구 A씨에게 4년간 데이트 폭행과 협박, 갈취를 당했다고 고백했으며 A씨의 강요로 술집에서도 일했다고 밝혔다.

방송 말미에 등장한 법률대리인 김태연 변호사는 "쯔양이 못 받았던 정산금은 최소 40억원이다. 소송으로 조금이나마 정산금을 반환받았다"고 밝혔다. 김 변호사에 따르면 쯔양은 정산금청구, 전속계약해지, 상표출원 등을 포함해 상습폭행, 상습협박, 상습상해, 공갈, 강요, 성폭력처벌법위반 등의 혐의로 A씨에 대해 1차 형사 고소도 진행했다. 선처를 호소한 A씨가 '해당 사안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약속해 소송을 취하했으나, 이후 약속을 위반해 2차 형사 고소를 진행했다.

하지만 직후 A씨는 극단적 선택을 했다. 김 변호사는 "혐의가 많아 징역 5년 이상 처벌을 예상했으나 A씨가 안타깝게도 극단적 선택에 이르러 결국 '공소권 없음'이라는 불송치 결정으로 형사사건은 종결됐다"고 설명했다.

아래는 카라큘라 유튜브 커뮤니티 전문이다.

초저녁 부터 몸살 감기가 있어서 약 먹고 깊게 푹 자고 일어 나니까

부재중 전화 40통에 유튜브 채널은 온통 악플 천지에 언론 기사까지

마치 제가 무슨 사적제재로 뒷돈 받아 처먹은 천하에 개자식이 되어있네요?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이른 아침 부터 정신이 얼얼 하긴 합니다만

허웅 사건에 대한 보복인건지 아니면 누군가 의도적인 조직적 음해 공작인건지

구제역씨 그리고 가세연 김세의 대표님 지금 이거 감당들 가능 하시죠?ㅎㅎㅎㅎ

세상에 잃을게 없는 사람이 무서운게 아니라

가진게 많은 사람이 모든걸 잃을 준비가 되었을때 진짜 광기가 나오는 겁니다.

지금 부터 저랑 제대로 한번 해보자는거죠?

저는 제 두 아들을 걸고 유튜버로서 살며 누군가에게

부정한 돈을 받아 먹은 사실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제가 지금껏 유튜버로 살며

유일한 삶의 자부심으로 살아왔습니다.

지금 부터 정규 컨텐츠는 잠시 중단 하고

반박 자료와 해명 영상을 빠르게 만들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중립 기어 잔뜩 박으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큘라 "쯔양 사적제재로 뒷돈? 부정한 돈 받아먹은 적 없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