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퀴즈' 도플갱어 황희찬X여진구, 만남 성사..."비교될까봐 안 만나고 싶었는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축구선수 황희찬과 배우 여진구의 깜짝 만남이 이뤄졌다.

1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황희찬, 여진구가 출연했다.

이날 황희찬은 여진구와 실제로 만난 적이 없다며 "저는 당연히 팬이어서 뵙고 싶은 마음은 있었는데, 한편으로는 만났을 때 너무 비교가 될까봐 안 만나는 것도 오히려 (괜찮겠다)"고 말했다.

이후 여진구가 깜짝 등장했고, 여진구는 황희찬과 만난 소감에 대해 "인터뷰 있다는 이야기를 어젠가 그저께인가 들었다. 이걸 '유퀴즈'가 해냈구나. 저도 계속 뵙고 싶었는데, 이렇게 뵙게 됐다"고 말했다.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사진=tvN]

이어 유재석은 황희찬에게 "경기장에서 팬들이 '여진구'라고 부르면 황희찬이 돌아본다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황희찬은 "일부러 저한테 '여진구'라고 불러주시는 분들이 많다. 그럴 때마다 진짜 웃긴다. 웬만하면 안 보려고 하는데. 돌아보면 제가 인정을 하는 거지 않나. 근데 가끔씩 돌아본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여진구는 "요즘 무대인사를 하는데 관객분들 중에 가끔씩 젊은 남자분들이 저한테 '황희찬'이라고 부르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퀴즈' 도플갱어 황희찬X여진구, 만남 성사..."비교될까봐 안 만나고 싶었는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